자주 묻는 질문
조회 18

제휴카드 발급 후 상담센터(1600-6241)로 결제정보를 변경하셔야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드 재발급을 받는 경우에도 고객센터로 결제정보를 변경하셔야 됩니다

제휴카드 안내 바로가기 ▶

조회 15

렌탈료 선납이 가능하며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선납할인/단체할인 동시 적용불가)


* 일부 상품에 따라 선납 적용이 안될 수 있으니 상담센터(1666-6241)로 문의 바랍니다.

조회 21

SK매직 우리카드, SK매직 하나카드, SK매직 스페셜 롯데카드, SK매직 올림 KB국민카드 총 4종이 있습니다.

☞ 제휴카드 안내 바로가기

전월실적 30만원 이상일 경우 청구 할인 됩니다.

각각의 카드마다 할인 등 혜택이 상이하니 각 카드사로 문의 또는 상담센터(1666-6241)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카드발급 기준은 신용카드 발급 기준)

SK매직 우리카드, SK매직 하나카드, SK매직 스페셜 롯데카드, SK매직 올림 KB국민카드 총 4종이 있습니다.

☞ 제휴카드 안내 바로가기

전월실적 30만원 이상일 경우 청구 할인 됩니다.

각각의 카드마다 할인 등 혜택이 상이하니 각 카드사로 문의 또는 상담센터(1666-6241)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카드발급 기준은 신용카드 발급 기준)

SK매직 우리카드, SK매직 하나카드, SK매직 스페셜 롯데카드, SK매직 올림 KB국민카드 총 4종이 있습니다.

☞ 제휴카드 안내 바로가기

전월실적 30만원 이상일 경우 청구 할인 됩니다.

각각의 카드마다 할인 등 혜택이 상이하니 각 카드사로 문의 또는 상담센터(1666-6241)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카드발급 기준은 신용카드 발급 기준)

조회 10

계약 시 등록한 계약자의 휴대폰번호로 자동발행되며 (카드결제고객/개인/법인 사업자 제외)

매달 국세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계약자 연락처 변경 시 상담센터(1666-6241)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조회 8

전자세금계산서로 발행되므로 이메일 발송만 가능합니다.

조회 7

렌탈 기간중에는 제품 교체가 불가 합니다.

조회 7

동일한 계약자가 추가 렌탈시 추가 할인혜택이 있는 크로스패키지 제도가 있습니다.

상담센터(1666-6241)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상담 해드리겠습니다.

조회 15

렌탈제품을 의무적으로 사용을 해야되는 기간으로 의무기간내 해지시에는 위약금이 부과됩니다.

조회 6

해당 지역에 SK매직 제품을 사용하시는 고객이 많아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새롭게 신설지국이 OPEN 하면서 관리담당이 바뀌는 경우가 있습니다.

불편 드린 점 양해 부탁드리며 빠른 시일내에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조회 10

주문하신 상품의 초기 기본 설치 비용은 무상으로 진행 되고 있으나, 

특수한 설치 환경의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담센터(1666-6241)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상담 해드리겠습니다.

조회 7

▶UV안심케어 + 잠금 5초 이상 터치시 자동코크살균기능은 ON/OFF 가능합니다.

단, WPU-A710 모델의 경우 UV출수살균기능은 ON/OFF가 불가합니다.

조회 7

▶코크 LED의 밝기를 조절하고 싶어요


1. 550㎖ 버튼을 5초간 터치하세요.

  - 550㎖ 버튼이 깜밖이며 취수부에 녹색 LED가 켜집니다.

2. 취수버튼을 눌러(돌려) 원하는 밝기를 선택하세요.

 - 버튼을 누를때 마다 밝게 → 중간 → 꺼짐으로 변경됩니다.

3. 550㎖ 버튼을 터치하세요.

 - 설정이 완료됩니다.

 - 밝기조절 후 5초 동안 다른 입력이 없으면 설정이 자동으로 완료됩니다.


▶살균중 알림 LED를 키거나 끄고 싶어요


1. 살균(코크살균) 버튼을 5초간 터치하세요.

 - 살균(코크살균) 버튼이 깜밖이며 취수부에 살균중 알림 LED가 켜집니다.

2. 취수버튼을 눌러주세요.

 - 버튼을 누를때 마다 살균중 알림 LED가 ON/OFF 됩니다.

3. 살균(코크살균) 버튼을 터치하세요.

 - 설정이 완료됩니다.

 - 선택 후 5초 동안 다른 입력이 없으면 설정이 자동으로 완료됩니다.


※ 모델에 따라 누르는 버튼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용방법은 사용설명서를 참고해주세요. 


조회 4

▶ SK매직 내 모든 필터는 당사 공장에서 생산하고 있습니다.

 
조회 3

물을 전기분해하여 차아산염소산나트륨을 만들어 살균하는 서비스입니다.

조회 23

조리수 물도 필터를 거친물로 드셔도 무방하나 가정마다 씽크대 개수대의 특성상 습기가 있고 설거지 할 때 이물질이 튈 수 있으므로 조리용으로 사용하시고 취수구에서 드시는걸 권장합니다.

조회 9

헤파필터라는 명칭 및 등급의 표현은 '유럽'에서 인증하는 표준인증제품에 대해 등급화 하고 있습니다.

국내에는 해당 인증을 진행하지 않고, 시험기관 또한 없습니다.

국내에서는 공기청정기 협회에서 인증하는 'CA인증' 으로 공기청정기에 대한 성능과 품질을 인증받고 있습니다.

저희 SK매직 공기청정기는 유럽 표준인증방법과 유사한 방식으로 진행한 결과 , (0.3pm 극초미세먼지 입자로 테스트 진행) 미세먼지 99.95% 이상급으로 인증을 받았습니다.

쉽게 말씀드리면, 헤파필터 H13등급과 유사한 수준의 등급임을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조회 2

공기청정기 안에 장착되어있는 자사 집진필터는 극초미세먼지 0.3마이크로메타 입자를 99.9%이상 제거하도록 설계되어있습니다.

만약 주기적으로 필터를 교환하지 않으면 필터의 모공이 막혀 청정능력이 떨어지고 심할 경우 팬모터나 제품의 고장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의 고장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조회 4

무거운 먼지는 바닥으로 가라앉게 되어있습니다. 

공기청정기는 바닥에 놓고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고,

가라앉는 먼지들을 빨아들여 필터를 거친 후 쾌적한 공기를 위로 뿜어 순환시키게끔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 직사광선이 닿지 않는 실내공간

* 습기가 적고 통풍이 잘 되는 공간

* 단단하고 평평한 바닥

* 벽면과 10cm 이상 간격을 두고 설치

* TV 등 전자제품 등과 일정한 간격을 두고 설치


무거운 먼지는 바닥으로 가라앉게 되어있습니다. 

공기청정기는 바닥에 놓고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고,

가라앉는 먼지들을 빨아들여 필터를 거친 후 쾌적한 공기를 위로 뿜어 순환시키게끔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 직사광선이 닿지 않는 실내공간

* 습기가 적고 통풍이 잘 되는 공간

* 단단하고 평평한 바닥

* 벽면과 10cm 이상 간격을 두고 설치

* TV 등 전자제품 등과 일정한 간격을 두고 설치


간편상담 신청하기
--
간편상담 신청하기
--
인기상품

대표전화 1666-6241

SK매직렌탈 온라인공식판매점 영등포전속점 제7판매점 주식회사 신화플러스
사업자 등록번호 326-87-02008
통신판매 신고번호  2021-강원원주-00303

대표자 이지은

대표이사 : 윤요섭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청계천로 85, 18층(관철동, 삼일빌딩) 상호명 : SK매직(주)

 이용약관  ㅣ  개인정보처리방침  ㅣ  COPYRIGHT © 신화 All Right Reserved.